2024년 4월 24일(수)

뮤직

'대세 남녀' 올티&백예린, 남다른 케미 기대감 UP

작성 2015.02.24 10:07 조회 753
기사 인쇄하기
15&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25일 발표되는 올티의 첫 정규 앨범 '졸업'의 타이틀곡 '설레'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피프틴앤드(15&)의 백예린이 나섰다.

백예린이 올티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설레'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남다른 케미가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다.

올티와 백예린은 SNS 맞팔 친구로 첫 인연이 닿았고 올티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타이틀곡 '설레'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게 됐다.

올티와 백예린은 2015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가요계의 신예로 두 사람의 공동 작업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스무살 올티와 열아홉 백예린의 만남은 그래서 더 풋풋하다.

특히 올티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설레'는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기 전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가사들로 올티와 백예린이 주고받을 '케미'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이에 소속사 측 관계자는 “올티와 백예린이 함께 작업을 하면서 호흡을 맞춘 이번 타이틀 곡 '설레'는 올티의 랩과 백예린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잘 그려낸 곡으로 올티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성사된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올티의 첫 정규 앨범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올티와 백예린이 함께 호흡을 맞춘 타이틀 곡 '설레'와 015B의 명곡 '이젠 안녕'을 리메이크한곡 '졸업'(이젠 안녕) 등이 수록된 올티의 첫 정규 앨범은 25일 발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