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영화 스크린 현장

'순수의 시대' 안상훈 감독, 강한나 칭찬 "자세가 남달랐다" 이유는?

작성 2015.02.24 21:48 조회 1,940
기사 인쇄하기
순수의 시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순수의 시대' 안상훈 감독, 강한나 칭찬 "자세가 남달랐다" 이유는?

순수의 시대 감독

'순수의 시대' 안상훈 감독이 신예 강한나를 극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순수의 시대' (감독 안상훈)의 언론시사회에는 안상훈 감독, 신하균, 장혁, 강한나, 강하늘이 참석했다.

이날 안상훈 감독은 여주인공 강한나에 대해 "오디션을 통해서 처음 만났는데 자세가 남달랐다.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돋보였고, 시나리오를 꼼꼼하게 분석해온 점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강한나는 신인답지 않은 깊이와 내공을 가진 배우다"라며 "촬영 때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또 무용을 했던 경험이 있어 가희 역에 적역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극 중 강한나는 매혹적인 모습으로 세 남자의 마음을 빼앗는 기녀 '가희'역을 맡았다.

한편 영화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7년, 새롭게 태어난 왕좌의 주인을 둘러싼 '왕자의 난' 이면에 감춰진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3월 5일 개봉.

순수의 시대 감독 소식에 네티즌들은 "순수의 시대 감독, 강한나 연기 기대된다", "순수의 시대 감독, 영화 꼭 볼게요", "순수의 시대 감독, 강한나 캐릭터 매력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순수의 시대 감독,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