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글 손셰프 탄생’ 손호준, 코코넛 대왕조개 요리

작성 2015.02.25 10:10 조회 2,055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손호준이 손셰프로 거듭났다.

지난해 11월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촬영에서 손호준은 정글표 해물 크림 파스타 맛이 나는 요리를 만들었다.

병만족이 가진 재료라고는 바다사냥에서 잡아 온 대왕조개와 코코넛이 전부였다.

손호준은 고생 한 다른 친구들을 위해 오늘의 정글 셰프를 자처해 그만의 레시피로 정글에서 보기 드문 특별한 맛의 요리를 선보였다.

그는 코코넛 과육을 조개껍질로 갈아 일명 코코넛 밀크로 만들고, 대왕조개는 손질해 알맞은 크기로 썰어 기본 식재료 준비를 마쳤다. 소금 간이 되어 있는 바닷물로 간을 해 자연친화적인 감칠맛까지 더해지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한 끼 식사가 완성됐다.

병만족은 언뜻 보면 '닭백숙'처럼 보이는 난생 처음 보는 요리에 걱정 반 호기심 반의 표정을 지었다.

처음으로 요리를 맛본 손호준은 “제가 까르보나라를 먹어본 적 있는데 그 맛이다. 평생에 딱 한 번 먹어 봐서 그 맛을 정확하게 기억한다. 충격적이다”라고 평했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고 손호준의 말을 듣고 미심쩍어하던 다른 부족원들도 맛을 보고 “진짜 까르보나라다. 정확하게는 해물 크림 파스타 맛이 난다. 간이 기가 막히다”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심지어 윤세아와 바로는 냄비 채 들이 마실 정도였다.

손호준의 정글요리 코코넛 대왕조개 레시피는 27일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