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전혜빈, 셰프도 감탄한 수준급 요리실력.."완벽"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2.25 16:32 조회 5,473
기사 인쇄하기
전혜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전혜빈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전혜빈은 최근 SNS를 통해 깜짝 요리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평소 털털하고 꾸밈없는 성격에 운동을 열심히 하는 여배우로 유명한 전혜빈이 알고 보니 수준급 요리 실력자였던 것. 그는 요리교실에 틈틈이 다닐 정도로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방송될 SBS '한밤의 TV연예'에선 이런 전혜빈의 요리실력이 공개된다. 그가 '한밤의 TV연예' 카메라 앞에서 만찬을 준비하는 것이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전혜빈은 비주얼부터 놀라운 3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현장에서 직접 선보여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조리 과정에서 틈틈이 부엌을 정리하는 꼼꼼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셰프는 물론,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방송에 앞서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앞치마를 두른 단아한 모습으로 요리에 열중하고 있는 전혜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밀가루를 손에 잔뜩 묻힌 채 밀대를 밀고 쿠키를 찍어내는가 하면, 팬을 잡고 과감하게 불쇼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혜빈과 함께 녹화에 참여한 이송희 셰프는 "요리는 스킬도 중요하지만, 기본이 중요하다. 전혜빈은 기본기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솜씨도 훌륭해 전문적으로 배워도 전혀 손색없을 것"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요리사로 변신한 전혜빈의 모습은 25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될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페이스북]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