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 '반가운 얼굴 다 모였는데... 그녀석은?'

작성 2015.02.27 13:59 조회 806
기사 인쇄하기
무도 감사패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 '반가운 얼굴 다 모였는데... 그녀석은?'

무도 감사패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MBC '무한도전' 팀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하는 왁자지껄 오찬! 무한도전 1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식 현장! 10주년 맞이 웃음 대~방출! 무아지경 '무도작은잔치' 이번 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한도전 10주년 감사패 증정식' 이라는 현수막이 걸려있는 현장에서 '무한도전'의 고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무도 멤버들과 원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무도 멤버들 다섯 명에 쿨 김성수, 이켠, 조혜련, 표영호, 윤정수, 이윤석의 얼굴이 보는 이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한편 MBC '무한도전'은 지난 2005년 4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국민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에 네티즌들은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 진짜 반가운 사람들 다 나왔네",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 기대되네요",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 정말 다 반가운 얼굴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도 감사패, 사진=MBC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