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정글'손호준, 셰프로 대변신...코코넛 이용한 조개탕 그 맛은?

작성 2015.02.27 22:59 조회 2,90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손호준이 셰프로 변신해 크림파스타 맛의 코코너조개탕을 만들어 부족원이 행복한 먹방을 찍었다.

27일 밤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드'에서는 윤세아와 류담, 손호준과 바로가 가까운 바다에서 백합대왕조개를 사냥했다.

손호준은 맛있는 요리를 만들겠다고 나서며 직접 코코넛 속을 파냈다. 이어 냄비에 코코넛 과육과 조갯살, 바닷물을 넣고 푹 익혔다.

정글2

한편 요리를 만드는 동안 네 사람은 대왕조개의 관자를 초장에 찍어 에피타이저로 맛봤다. 특히 윤세아는 관자를 입에 넣자마자 두 눈을 크게 뜨며 말을 잊지 못했고 “씹는 소리 들리냐. 너무 싱싱하다. 삼키기도 싫다 되새김질 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터뜨렸다.

드디어 손호준이 만든 요리가 완성됐고, 냄비 뚜껑을 열자 새하얀 코코넛 육수에 기름이 흘러 제법 먹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손호준은 한 입 먹은 후 “내가 까르보나라를 한 번 먹어봤는데 그 맛이 난다”며 감탄했다.

이어 맛을 본 윤세아는 그 맛이 난다고 감탄했고 바로 역시 “해물크림파스타 맛이 난다”며 극찬했다. 윤세아는 급기야 요리를 냄비째로 마시며 그 맛을 만끽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