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에 '과감한 볼 뽀뽀' 어색함 전혀 없네

작성 2015.03.01 11:29 조회 5,290
기사 인쇄하기
우리결혼했어요 홍종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에 '과감한 볼 뽀뽀' 어색함 전혀 없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커플이 겨울 연가 패러디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홍종현과 유라가 남이섬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종현은 유라에게 "나 봄 탄다"라며 투덜거렸고, 이에 유라는 "오빠 여자야?", "오빠 지금 권태기야 왜 이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라는 "남이섬은 커플이 추울 때 자주 가는 여행 코스다. 혹시 나와 붙어 있으려고 그러느냐"고 물었고, 홍종현은 "약간 그런가 보다"고 인정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후 두 사람은 남이섬에 있는 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를 방문해 배용준과 최지우가 첫키스 장면을 찍었던 의자에 앉아 드라마 장면을 패러디 했다.

처음에는 서로의 볼에 입술을 갖다대는 것조차 어색해 했지만, 유라는 수줍어하면서도 홍종현에게 먼저 볼 뽀뽀를 시도했다.

홍종현 역시 용기를 내 다시 유라의 볼에 입맞춤하며 화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