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인기가요 유승옥 니엘의 '못된 여자'로 등장 '이것이 신이 내린 몸매' 깜짝

작성 2015.03.02 12:32 조회 7,690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유승옥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인기가요 유승옥 니엘의 '못된 여자'로 등장 '이것이 신이 내린 몸매' 깜짝

인기가요 유승옥

인기가요 유승옥이 니엘의 '못된 여자'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유승옥이 오랜만에 솔로로 나선 니엘의 지원군으로 함께 무대에 올랐다.

유승옥은 앞서 니엘의 '못된 여자'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이렇게 음악 방송 무대에까지 오르게 된 것.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신이 내린 몸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우월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스킨톤의 밀착 원피스를 입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무대에 올랐다.

특히 유승옥은 뮤비에 이어서 음악 방송 무대에서도 니엘과 환상의 호흡을 과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과 질투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17년차 아이돌 그룹 '신화'가 명불허전의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좌중을 압도했다.

인기가요 유승옥에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유승옥 정말 부러워", "인기가요 유승옥 어쩜 저렇게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지", "인기가요 유승옥 진짜 입이 쩍 벌어지는 몸매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기가요 유승옥,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