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1:1 데이트로 직접 상대 선택' 진짜?

작성 2015.03.02 13:05 조회 7,602
기사 인쇄하기
이종현 헨리 예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1:1 데이트로 직접 상대 선택' 진짜?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확정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확정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되어 짝을 찾아 나선다.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슈퍼주니어-M의 헨리'이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

4인 4색 매력만점 20대의 네 남녀는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네 남녀의 선택은 오는 14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에 네티즌들은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기대되네",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어떻게 될까",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누구 누가 커플이 될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우결 합류, 사진=공승연 SN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