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와 '결혼설'에 "어머니가 참 잘 됐다고…"

작성 2015.03.03 12:30 조회 25,941
기사 인쇄하기
힐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와 '결혼설'에 "어머니가 참 잘 됐다고…"

힐링캠프 김건모

힐링캠프에서 김건모가 성유리와의 극비 결혼설에 입을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잇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에서는 9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자타공인 국민가수 '김건모'가 출연해 즐거운 입담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유리가 과거 김건모와의 결혼설을 의식하는 듯 김건모를 만나자마자 “남편”이라고 다정히 불러 관심을 자아냈다. 김건모는 성유리와 즐겁게 인사를 나누며 “유리를 10여년 만에 처음 봤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설에 대해 성유리는 “결혼설 당시 나는 아프리카에 우물 파는 프로그램을 하기 위해 케냐에 있었다. 결혼설이 나서 기자분들이 매니저한테 연락했는데 케냐다 보니 연락이 두절되니까 확신했다. 정말 황당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건모는 “(결혼설이 난 후 )저희 어머니는 참 잘됐다고 말씀하셨다. 유리 씨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고 이에 성유리가 “뉴욕에서 저랑 닮은 사람을 카페에서 봤다는 소문이 있었다. 그래서 나에게도 사실을 묻는 전화를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건모는 “그럴 리 없다. 닮은 사람이었으며 바로 결혼 진행했을 거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힐링캠프 김건모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김건모 예능감 감출 수가 없나봐", "힐링캠프 김건모 진짜 웃긴 듯",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 닮은 여자랑 썸 탔던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김건모,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