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과 '달콤한 데이트'…'실제 연인 같아'

작성 2015.03.05 12:50 조회 4,097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과 '달콤한 데이트'…'실제 연인 같아'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5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과 한지민이 알콩달콩 만화책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극중 두 사람이 로빈(현빈 분)의 작업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위험하지만 기발한 작전을 통해 강박사를 구출해 내고 달콤한 쉬는 시간을 보내게 된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아늑한 작업실에서 한적한 둘 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각각 손에 순정 만화책과 요리 만화책을 들고 집중해 보고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평화로운 표정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현빈과 한지민은 실제 연인 같이 다정히 무릎베개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오늘밤 방송될 14회에서는 공개된 사진 속 무릎베개를 포함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소소하지만 로맨틱한 스킨십이 등장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14회는 3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