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한지민, 현빈에 초밀착 백허그…불붙은 삼각로맨스

작성 2015.03.05 15:46 조회 3,358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이 현빈에게 백허그를 했다.

5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과 한지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구서진의 집에 함께 서 있다. 등을 돌린 채 선 현빈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한 감정을 설명해주듯 공허하고 무표정한 느낌. 반면에 한지민은 그런 현빈을 뒤에서 와락 끌어안아 애틋함이 묻어난다.

특히 현빈, 한지민의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번째 사진은 촬영 준비 당시를 포착한 비하인드 컷으로 한지민은 현빈의 등에 얼굴을 기댄 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스태프와 동료 배우를 향한 남다른 배려심과 친근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잇는 현빈, 한지민의 모습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백허그 장면 촬영 당시 애틋하면서도 로맨틱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들 모두 몰입해 지켜봤다“며 ”오늘(5일) 방송분에서 한층 깊어질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 14회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