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겨울왕국 열기' 예고편 최초 공개…"반가운 엘사와 올라프!"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3.09 16:42 조회 1,100
기사 인쇄하기
신데렐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디즈니의 실사 영화 '신데렐라'가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오프닝으로 상영될 것으로 알려진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열기'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겨울왕국 열기' 예고편에서는 안나의 생일을 맞아 엘사와 크리스토프, 올라프가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1년 여 만에 스크린으로 다시 만날 수 있는 '겨울왕국' 주인공들은 변함없는 모습으로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봄꽃으로 장식된 초록 빛깔의 화사한 드레스로 갈아입은 엘사와 봄이 찾아온 아렌델 왕국, 또한 안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내용의 경쾌한 OST 일부가 공개돼 '렛 잇 고(Let It Go)'의 열풍을 이을 새로운 노래의 등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겨울왕국 열기'에는 '겨울왕국'에서 주인공의 목소리를 연기한 크리스틴 벨과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등도 그대로 참여했다. 또한 '겨울왕국'을 연출한 크리스 벅 감독, 제니퍼 리 감독 외에 작곡가 로버트 로페즈,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등 '겨울왕국'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했다.

전세계가 주목하는 특별 단편 '겨울왕국 열기'는 오직 '신데렐라' 오프닝으로만 상영돼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즈니 실사 영화 '신데렐라'는 오는 3월 19일 개봉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