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스물' 강하늘 "스무살로 돌아간다면 여러가지 술 맛보고 싶어"

작성 2015.03.12 20:32 조회 1,395
기사 인쇄하기
스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스물' 강하늘 "스무살로 돌아간다면 여러가지 술 맛보고 싶어"

스물 강하늘 

배우 강하늘이 스무살로 돌아가면 하고 싶은 일을 공개해 화제다.

12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스물'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이병헌 감독과 주연배우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가 참석했다.

이날 강하늘은 "사실 나는 스무살 때 굉장히 여러 가지 해본 것이 많다. 끝까지 놀아봤던 것 같고 공부도 열심히 해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당시엔 돈이 많이 없어서 소주 밖에 안 마셔봤다"며 "돌아간다면 형들한테 얘기해서 비싼 술도 마셔보고 싶다. 여러 가지 술을 맛보고 싶다"고 밝혔다.

또 강하늘은 "스무 살 때 나는 늘 쫓기고 억눌려 있었던 것 같다. 주변 동생들만 봐도 스무 살을 생각하면 지레 겁먹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스무 살이 돼서도 흔들리니 지레 겁먹지 말고 자연스럽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한편 영화 '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물을 맞이한 혈기 왕성한 치호(김우빈), 동우(이준호), 경재(강하늘)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25일 개봉 예정이다.

(스물 강하늘,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