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휘성 탈락, "원래 경연 관심없다…경연 아닌 공연을 하고 싶었다" 심경 고백

작성 2015.03.15 00:12 조회 998
기사 인쇄하기
휘성 탈락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휘성 탈락, "원래 경연 관심없다…경연 아닌 공연을 하고 싶었다" 심경 고백

휘성 탈락

'나는 가수다3'에서 탈락한 가수 휘성이 심경을 밝혀 화제다.

14일 휘성은 디시인사이드 휘성 갤러리를 통해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 3(이하 '나가수3')' 3라운드에서 최종 탈락한 심경글을 남겨 관심을 모았다.

휘성은 "탈락했다. 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이게 '나가수'다. 다들 선곡 편곡 얘기하고  댓글에 반박글 달고 하는데 그렇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 날은 당시 청중평가단의 솔직한 채점이다. 청중평가단이 현장에서 그렇게 느꼈다는걸 어떡해. 존중해야해"라고 청중평가단의 평가를 인정했다.

이어 그는 "팬분들 알다시피 나는 원래 경연 별로 관심없다. 애초에 내가 가창력있다고 떠든적도 없고 소속사 대표가 잡은 스켸쥴이라 나가게 된거다. 나는 공연을 하고 싶었다. 경연이 아니라"라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또한 그는 "뭐하나 제대로 보여준것 없어서 미안하지만 난 상관없다. 엄마도 잘불렀다고 자랑스러워 하셨다. 이기기 위한 선곡? 그런건 잘 모르겠다. 이미지가 많이 하락 하겠지만 어쩌겠나? 이게 내 모습이다. 사실 안나가는게 백번 나았다는 걸 잘 안다. 히트곡도 있고 부풀려진 가창력 이미지도 있다는 걸 잘 안다"며 "하동균 형 나윤권, 스윗소로우 형들 잘되는거 보고 정말 좋았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 것이다"고 결과에 승복하며 남은 이들에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이어 휘성은 "아쉬운건 이제 좀 안떨린다 싶을때 떨어졌다는 점이다. 악성 댓글에 반박 안 했으면 좋겠다. 나는 가창력으로 승부 못한다. 왜 날 섭외했는지도 모르겠다. 이 프로를 하면서 내가 너무 예민해진 나머지 부모님도 내 눈치를 보셨다"며 "상도 많이 받아 봤고 사랑도 많이 받았다. 그거면 됐다. 어쨌든 팬들의 응원은 고맙다. 이기는것 보다 지는것이 맘편한게 '나가수'다. 이제  끝났으니 앞만보고 갈 것이다. 더 떨어질 곳도 없어 올라가는 일만 남았다. 항상 응원해준 팬들 사랑한다. 다음에는 더 멋진 앨범을 들고 찾아 뵙겠다"고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휘성은 지난 13일 방송된 '나가수3'에서 네티즌 추천곡인 김도향의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열창했지만 아쉽게 탈락하고 말았다.


(휘성 탈락, 사진=MBC '나가수3'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