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내마음반짝반짝', 26회로 조기종영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3.18 08:39 조회 1,975
기사 인쇄하기
내마음반짝반짝 포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이 26회로 조기종영 하기로 결정했다.

17일 '내 마음 반짝반짝'의 제작사 삼화네트웍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조기종영에 대해 밝혔다.

제작사는 “지난 1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내 마음 반짝반짝'(이하 내반반)은 피도 눈물도 없는 '운탁 치킨'의 냉혈한 오너 천운탁(배수빈)과 '진심 원조 통닭'의 세 자매 이순진(장신영), 이순수(이태임), 이순정(남보라)간 첨예한 갈등과 복수를 담아내고 있는 작품이다”라고 드라마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와 관련 애초 50회분으로 기획, 지난 15일 18회분이 방송된 '내반반'은 방송사와 제작사 간 고민을 거듭한 결과, 오는 4월 12일 26회를 끝으로 '조기 종영'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 “그동안 '내반반' 후속작 첫 방송 날짜와 자연스러운 스토리 전개에 대한 심사숙고를 이어가느라, 이제서야 최종적으로 날짜를 확정짓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그간 제작진의 의도와는 달리, 다소 혼란스러운 일들이 불거졌던 점, 이로 인해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린다”라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내반반' 제작진은 마지막 회가 방송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비록 조기종영이 확정됐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내반반'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