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안영미, 강예원에 "굉장히 당당…굉장히 공격개시다" 무슨 이야기?

작성 2015.03.19 18:55 조회 909
기사 인쇄하기
안영미 강예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안영미, 강예원에 "굉장히 당당…굉장히 공격개시다" 무슨 이야기?

안영미 강예원

안영미가 강예원의 몸매를 극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니들이 군대 맛을 알아 특집'으로 꾸며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의 멤버 배우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윤종신은 "단체 목욕도 했냐. 원래 여자들끼리 알몸 잘 안 보여주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김지영은 "볼 시간이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안영미는 "쭉 훑어봤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MC들은 누구 몸매가 제일 좋냐 물었고 안영미는 "강예원은 굉장히 당당하다. 굉장히 공격개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들은 강예원은 "쟤 때문에 망했다"고 민망해하더니 이내 안영미에게 "너 잘했다. 안씻고 봤구나"라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윤종신은 "강예원이 단연?"이라 물었고 안영미는 "단연"이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안영미 강예원 몸매 극찬에 네티즌들은 "안영미 강예원 몸매 극찬, 부럽네", "안영미 강예원 몸매 극찬, 어느 정도이길래", "안영미 강예원 둘이 진짜 친해진 거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영미 강예원,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