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냄새를보는소녀' 신세경 "흥 많아 춤 좋아해, 자제할 뿐"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3.20 08:53 조회 1,225
기사 인쇄하기
신세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수목극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신세경의 티저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세경은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냄새를 눈으로 보는 능력을 지닌 오초림 역을 맡아 최무각 역의 박유천과 함께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과 미스터리한 전개를 만들어간다.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0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신세경의 티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세경은 빙글빙글 도는 원형판 위에서 신나게 춤을 추는가 하면, 토끼 안경과 선글라스, 엄지 소품을 함께 활용하며 그간 감춰왔던 발랄미를 발산했다. 스태프들과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민망함 없이 바로 댄스태세에 돌입하는 프로정신으로 분위기를 밝게 했다. 

춤 추는걸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신세경은 “난 원래 춤추는 걸 좋아한다. 흥이 많다. 항상 자제하고 있을 뿐이다”라는 의외의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초림이의 콘셉트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는데 '사랑스러움'으로 정했다”며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케 했다.

한편 냄새를 보는 능력이 있는 초감각녀 오초림(신세경 분)과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무감각한 남자 최무각(박유천 분)의 화학반응이 기대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웹툰을 원안으로 하는 드라마다. 현재 방영 중인 '하이드 지킬, 나'의 후속으로 오는 4월 1일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2015년 4월 1일 첫방송! <냄새를 보는 소녀> 티저2 예고편
2015년 4월 1일 첫방송! <냄새를 보는 소녀> 티저1 예고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