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섹션TV' 백지영, "신혜성 러브콜 정중히 받아들이겠다"…콜라보 성사되나?

작성 2015.03.22 22:49 조회 939
기사 인쇄하기
섹션TV 백지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섹션TV' 백지영, "신혜성 러브콜 정중히 받아들이겠다"…콜라보 성사되나?

섹션TV 백지영

섹션TV 백지영이 신혜성의 러브콜에 응답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가수 백지영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정석원의 외조에 대해 "정석원의 가장 큰 장점은 연애할 때나 지금이나 한결 같다는 것이다. 다른 게 외조가 아닌 것 같다"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백지영은 "과거에도 99점 현재도 99점"이라며 애정을 뽐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앞서 신혜성이 자신에게 러브콜을 보낸 것에 대해 "신혜성과는 형 동생 사이다. 나와 연락할 때는 정작 그런말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지영은 신혜성에 "신혜성의 보컬을 무척 좋아한다"며 "신혜성씨, 나와 같이 하고 싶다고 해 줘서 고맙고 러브콜을 정중히 받아들이겠다. 그리고 건강관리 잘 해라"고 영상편지를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섹션TV 백지영에 네티즌들은 "섹션TV 백지영 이 언니 너무 부러워", "섹션TV 백지영 콜라보 기대해도 될까요", "섹션TV 백지영 신혜성 콜라보라니 말만 들어도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섹션TV 백지영, 사진=MBC '섹션TV연예통신'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