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 “신의선물-주군의태양-너목들, 프랑스 칸 간다”

작성 2015.03.23 14:05 조회 745
기사 인쇄하기
신의선물 너목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신의 선물-14일',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세계 최대 콘텐츠 마켓인 MIPTV에 지상파 중 유일하게 초대됐다.

23일 SBS에 따르면 '신의 선물-14일',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프랑스 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콘텐츠 마켓 MIPTV 측 요청으로 드라마 포맷을 소개하는 쇼케이스에 참여한다.

SBS는 '글로컬라이제이션'이라는 주제로 6개사 6명의 스피커에게 주어지는 드라마 포맷 발표 기회에서 TV드라마의 장르적 한계를 뛰어 넘은 '신의선물-14일'과 한국적 호러물 '주군의 태양', 공감각을 소재로 한 판타지&미스테리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발표하게 된다.

특히 '신의 선물-14일' 경우 이야기의 포맷과 장르적 매력을 극대화시킨 영상미로 최근 미국 리메이크가 확정된 만큼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SBS관계자는 “이번 MIPTV 초대는 한국의 장르물이 글로벌한 콘텐츠로 충분히 검증받았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 '신의 선물-14일'은 장르적 톤과 무드를 멋지게 구사해 낸 영상이라는 찬사와 함께 관심도가 매우 높다. 미국 반응도 좋아 리메이크 제안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MIPTV는 오는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