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SBS스포츠, 스티븐 제라드 고별전 생중계

작성 2015.03.24 09:20 조회 3,992
기사 인쇄하기
sbs sports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스티븐 제라드의 대미를 장식할 고별 경기를 한국 안방극장에서도 본다.

SBS Sports(SBS스포츠)는 EPL 리버풀 홈구장 안필드에서 열리는 스티븐 제라드 고별 자선경기를 29일 밤 10시 50분부터 생중계 할 계획이다.

스티븐 제라드 고별 자선경기는 '리버풀의 레전드' 제라드의 마지막을 기념해 EPL 스타들이 총출동 해 벌이는 자선 경기로, 기획부터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경기는 '캡틴' 제라드의 마지막을 뜻 깊게 장식하기 위해 마련된 자선경기로, 제라드와 그의 절친 제이미 캐러거가 올스타들로 꾸린 두 팀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리버풀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제라드 뿐 아니라 EPL 최고의 스타들 역시 볼 수 있다.

과거 리버풀에서 제라드와 호흡을 맞췄던 페르난도 토레스, 루이스 수아레스, 사비 알론소 등은 이번 경기를 위해 다시 안필드를 찾아 리버풀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티에리 앙리, 존 테리, 디디에 드록바 등 EPL을 빛낸 별들 또한 출전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