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지나 현빈-한지민, 폭풍 같은 눈물…궁금증 증폭

작성 2015.03.25 14:35 조회 2,596
기사 인쇄하기
하지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폭풍 같은 눈물을 쏟아냈다.

25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이 최근 대구의 명소인 수성못에서 촬영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가슴 아픈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 어두운 밤 공원에 마주 선 채 서로를 바라보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현빈의 경우 두 손으로 자신의 머리를 부여잡은 채 고통스러움과 절망이 뒤섞인 표정으로 불안해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빈의 흔들리는 눈빛,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눈동자 등이 벌써부터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자극하고 있다.

한지민의 눈물 역시 놓칠 수 없다. 공원 중앙에 홀로 서 감정을 억누르려는 듯 한 손으로 자신의 입을 가린 채 쓸쓸히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새하얗게 질린 얼굴, 눈물이 맺힌 채 붉어진 눈동자 등이 극 중 장하나 캐릭터가 느끼는 슬픔의 강도를 설명해주고 있다.

이는 로빈과 장하나 캐릭터의 감정선이 폭발하는 장면. 현빈과 한지민은 늦은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몰입도를 보여주며 열연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하이드 지킬, 나'는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 25일 19회분이 전파를 탄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