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스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대박 예감'

작성 2015.03.26 13:38 조회 4,405
기사 인쇄하기
스물 개봉 첫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스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대박 예감'

스물 개봉 첫날

영화 '스물'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화제다.

영화 '스물'이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다.

26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물'(감독 이병헌)은 25일 전국 15만1,13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사전 시사 관객수를 포함한 누적 관객 수는 16만 9,634명.

약 2주간 한국 영화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위플래쉬'의 기세에 눌러 좀처럼 기를 펴지 못했다. 그 가운데 '스물'이 개봉 첫날부터 압도적 기세로 두 외화를 따돌려 한국 영화의 봄날을 기대케한다.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분),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분),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 분)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병헌 감독의 재기발랄한 연출력과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의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코미디 영화다.

스물 개봉 첫날 스코어에 네티즌들은 "스물 개봉 첫날부터 대박의 기운이", "스물 개봉 첫날 봤는데 진짜 재밌어요", "스물 개봉 첫날부터 사람들 정말 많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물 개봉 첫날, 사진=영화 '스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