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엑소 '콜 미 베이비', 9개 음원 차트 정상…디오 '매력 폭발'

작성 2015.03.28 12:19 조회 5,155
기사 인쇄하기
콜 미 베이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엑소 '콜 미 베이비', 9개 음원 차트 정상…디오 '매력 폭발'

엑소 콜 미 베이비

엑소의 타이틀곡 'CALL ME BABY'가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엑소는 2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CALL ME BABY'를 발표했다.

공개 직후 멜론, 올레뮤직,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9개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을 모두 싹쓸이 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신곡 'CALL ME BABY'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늑대와 미녀''으르렁''중독'에 이어 또 한 번 전세계에 엑소 신드롬을 예고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같은 시간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인터렉티브 컴백 프로모션의 마지막 영상인 'Pathcode #D.O.'(패스코드 #디오)를 오픈했다.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디오의 모습과 감각적인 이미지들이 빠르게 교차 편집돼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특히 디오가 10개의 쇠구슬을 내려놓는 마지막 장면은 앞으로 펼쳐질 엑소의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으로 이번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 완성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을 통해 29일 미션을 완수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있음을 알리며 새로운 단서를 제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의 전곡 음원은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오프라인 발매된다.

한편 엑소는 4월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엑소 콜 미 베이비, 사진=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