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조재현 아들 조수훈, 아빠와 붕어빵…'배우 못지않은 훈남'

작성 2015.03.29 12:39 조회 26,014
기사 인쇄하기
아빠를 부탁해 조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조재현 아들 조수훈, 아빠와 붕어빵…'배우 못지않은 훈남'

조재현 아들 조수훈

'아빠를 부탁해' 배우 조재현의 아들 조수훈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이경규-이예림, 조재현-조혜정, 강석우-강다은, 조민기-조윤경 부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혜정은 "어릴 때부터 아빠의 빈자리를 오빠가 채워줬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오빠가 어디 데려가고, 남들은 아빠가 해주는 것을 오빠가 다 해줬다. 그래서 오빠를 보면 저도 모르게 따라가게 된다"고 밝혔다.

조혜정은 오빠 조수훈을 따라다니며 "나 심심했다"고 애교를 부렸다. 하지만 조수훈은 반응을 보이지 않아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조수훈-조혜정 남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아빠 조재현과 똑닮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아들 조수훈 소식에 네티즌들은 "조재현 아들 조수훈, 멋지다", "조재현 아들 조수훈, 다정할것 같아", "조재현 아들 조수훈, 아빠랑 붕어빵"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아들 조수훈,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