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 김구라 "절대선? 유재석도 은근 막말해"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3.30 11:09 조회 2,07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유재석 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함께 MC를 맡게 된 유재석과 김구라가 신경전을 펼쳤다.

두 사람은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공동MC로 활약한다. 지난 22일 진행된 첫 녹화에서는, 두 MC가 어색한 첫 만남을 뒤로하고 녹화 내내 팽팽한 기 싸움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나도, 김구라도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라며 출연자들에게 시종일관 직설 화법을 펼치는 김구라를 나무라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김구라는 “속으로 생각하면 내가 이 프로그램에 왜 나왔겠냐”며 “(유재석과 나를) 절대 선과 절대 악의 만남이라고 하는데, 유재석도 은근 막말한다”라고 티격태격 대화를 이어갔다.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부모-자녀가 함께하는 리얼 관찰 버라이어티로서, 출연 가족의 일상을 관찰한 영상을 MC들과 함께 시청하며 가족을 둘러싼 솔직하고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국내 대표 MC' 유재석과 김구라가 공동 진행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려의 아이콘' 유재석과 거침없는 진행이 강점인 김구라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기대를 모으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3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MC 유재석, 김구라 외에 개그맨 지석진, 방송인 장영란, SBS 박은경 아나운서, SBS 사회부 이한석 기자, AOA 지민, 배우 노태엽 등이 함께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