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민정 득남, 이병헌 "새 생명의 탄생으로 가장 중요한 것 생각하고 있다"

작성 2015.03.31 23:13 조회 5,213
기사 인쇄하기
이병헌-이민정 귀국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민정 득남, 이병헌 "새 생명의 탄생으로 가장 중요한 것 생각하고 있다"

이민정 득남

이민정 득남 소식이 화제다.

아빠가 된 배우 이병헌이 따뜻한 시선을 당부했다.

31일 이병헌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발송한 보도자료를 통해서 아들을 얻은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병헌 씨는 산모와 아기가 모두 건강하다는 점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산모의 곁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이라는 단어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이라면서 “그 무엇보다 감사한 새 생명의 탄생을 계기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그 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민정은 31일 오전 제왕절개 수술로 아들을 낳았다.

이병헌은 지난해 8월 20대 여성 두 명으로부터 음담패설을 빌미로 협박을 당해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병헌은 지난달 만삭의 부인 이민정과 미국에서부터 입국하면서 “모든 건 나로부터 시작된 일”이라며 공개사과했다.

이민정 득남에 네티즌들은 "이민정 득남 건강한 아이 잘 기르세요", "이민정 득남 몸조리 잘해요", "이민정 득남 축하해요 정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민정 득남,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