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수지 연인 이민호에 "배려심 깊고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 호감" 훈훈

작성 2015.04.01 01:01 조회 3,045
기사 인쇄하기
미쓰에이 수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수지 연인 이민호에 "배려심 깊고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 호감" 훈훈

수지 이민호

수지가 연인 이민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걸그룹 미쓰에이가 1년 5개월 만에 7번째 프로젝트 '다른 남자 말고 너'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지난 30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미쓰에이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최근 이민호와의 열애사실을 공개한 수지가 공식석상에서 그에 관한 이야기를 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수지는 이민호와의 열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민호의 어떤 점에 끌렸냐는 물음에 “굉장히 배려심 깊은 것 같고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서 그런 부분에 호감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미쓰에이로 컴백 했으니까 열심히 활동할 것이다. 서로 멀리서 응원해가면서, 각자 활동 열심히 하면서 잘 만나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미쓰에이의 새 앨범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발매 첫날부터 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올킬을 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수지 이민호 언급에 네티즌들은 "수지 이민호 언급도 예쁘게 하네", "수지 이민호 두 사람 잘 만났으면", "수지 이민호 진짜 잘 어울리는데, 작품에서 만날 수 없다는 게 너무 아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수지 이민호,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