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예림이는 이경규의 진심을…’ 아빠를부탁해 비하인드영상 공개

작성 2015.04.01 11:11 조회 4,172
기사 인쇄하기
아빠를부탁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이경규 조민기 조재현 부녀가 자신들의 속마음을 드러냈다.

지난달 31일 SBS '아빠를 부탁해' SNS을 통해 이경규 이예림, 강석우 강다은, 조민기 조윤경, 조재현 조혜정 부녀의 속마음이 담긴 2회 방송분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방송에 미처 담지 못한 네 부녀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를 담았다.

강석우는 자신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로 말문을 열며 “자녀들은 이런 이야기를 원하지 않을 것 같아 글로 적고 있다”고 고백했고, 누구보다 아빠에 대한 감정 표현이 서툴렀던 조윤경은 아빠 조민기와의 운전 연수를 마치고 “다른 딸들에게 아빠에게 운전을 배우는 걸 추천하고 싶다”며 쿨하게 속마음을 드러내 속 깊은 첫째 딸의 모습을 보였다. 

예림이는 의사 선생님 앞에서 거짓말하는 이경규의 심경을 표현하며 버럭 하는 이미지 뒤에 감춰진 아빠의 진심을 집어냈으며, 혜정이는 오빠가 영어학원에 데려다 줬을 때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아빠 바보에 이은 오빠 바보임을 여실히 입증했다.

'아빠를 부탁해' 제작진은 본 방송 후 비하인드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방송에 미처 담지 못했던 네 부녀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아빠를 부탁해'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