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주인공으로 낙점…기대감UP

작성 2015.04.01 13:02 조회 3,274
기사 인쇄하기
학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주인공으로 낙점…기대감UP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가 KBS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 '후아유-학교2015'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왕따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강남의 명문고 세강고등학교의 퀸카로 뒤바뀌는 이은비 역에는 아역배우 김소현이 캐스팅된 데 이어 모델 출신의 남주혁과 4차원 매력의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남자 주인공으로 합류하며 '후아유-학교 2015'의 탄탄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극중 남주혁은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는 수영 천재이자 겉으로는 차갑고 무심한 듯 보이지만 속정 깊고 다장한 세강고 공식 훈남 한이안 역을 맡았다.

또한 육성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성격으로 학교를 주름잡는 시한폭탄 공태광 역을 연기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김소현은 실제 17세의 고등학생이고, 남주혁과 육성재를 고등학교를 갓졸업한 20대 초반의 배우라 극에 현실감을 더욱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 제작진은 "지금까지의 '학교'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구성과 이야기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시청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학교 이야기를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사진=싸이더스 HQ, YG케이플러스,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