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소녀시대 신곡, 한일 동시 공개…'강렬한 퍼포먼스 기대'

작성 2015.04.01 13:12 조회 2,195
기사 인쇄하기
소녀시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소녀시대 신곡, 한일 동시 공개…'강렬한 퍼포먼스 기대'

소녀시대 신곡

소녀시대 신곡 'Catch Me If You Can'(캐치미이프유캔)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된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녀시대의 일본 새 싱글 'Catch Me If You Can'은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10일 타이틀 곡 'Catch Me If You Can'의 뮤직비디오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할 계획이어서 소녀시대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싱글은 타이틀곡 'Catch Me If You Can'과 커플링곡 'Girls' 등 2곡으로 구성, 한국어 버전은 10일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일본에서는 22일 출시된다.

특히 타이틀곡 'Catch Me If You Can'은 EDM의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도발적인 가사와 차별화된 사운드가 돋보이며 뮤직비디오에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소녀시대의 퍼포먼스를 담아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함께 수록된 'Girls'는 아름다운 멜로디의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멤버들의 멋진 음색을 만날 수 있어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소녀시대는 지난 12월 9일 성황리에 펼쳐진 첫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라이브 DVD 'THE BEST LIVE at TOKYO DOME'을 1일 일본에서 발매한다. 

소녀시대 신곡 발표에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신곡 기대되네요", "소녀시대 신곡 오랜만의 신곡 기다릴게요", "소녀시대 신곡까지 나오다니 올해는 봄에 불꽃 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녀시대 신곡, 사진=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