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K팝스타4' 정승환 계탔다..수지와 콜라보레이션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4.02 08:47 조회 6,116
기사 인쇄하기
정승환 수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의 정승환이 미쓰에이 수지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오는 5일 방송될 'K팝스타4' 20회 분에서는 정승환-케이티김-이진아 등 TOP3 멤버들의 세미파이널 경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TOP3 멤버들이 각각 'YG-JYP-안테나뮤직' 3사(社) 아티스트들과 선보일 '깜짝 스테이지'도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일 제작진에 따르면 정승환은 JYP의 수지와 호흡을 맞춰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국민 첫사랑'으로 대한민국을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수지는 이번 무대를 통해 최초로 'K팝스타'에 출연하는 상황. 감성 에너지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정승환과 남자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핫 아이콘 수지의 호흡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폭발시킬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정승환은 그 동안 박윤하와 듀엣 호흡을 맞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로 무대영상 다시보기 300만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또 지난 'TOP3 결정전'에서는 이진아와 '벌써 일년'을 남녀 듀엣의 새로운 느낌으로 해석해 부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정승환은 수지와도 절절한 발라드로 의기투합할 전망이다.

짙은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로 듣는 사람을 먹먹하게 만드는 정승환과 눈빛만으로도 애절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아련한 첫사랑 수지가 과연 어떤 선곡으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쳐낼 지 두 사람의 '감성 충만' 무대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이 밖에 케이티김은 'K팝스타1' 준우승자이자 YG 소속 이하이와, 이진아는 안테나 뮤직 권진아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경연 무대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서도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아티스트들과 TOP3 참가자들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결승을 향한 TOP3의 치열한 경합이 담길 세미파이널 경연은 오는 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영될 'K팝스타4'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카마스튜디오, JYP 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