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영돈 방송 폐지…JTBC "과거 방송분이 마지막 방송분이 될 것"

작성 2015.04.02 12:09 조회 5,461
기사 인쇄하기
그릭요거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영돈 방송 폐지…JTBC "과거 방송분이 마지막 방송분이 될 것"

이영돈 방송 폐지

종편채널 JTBC가 이영돈 PD 프로그램을 폐지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JTBC 측은 “이영돈PD의 프로그램 '이영돈 PD가 간다'와 '에브리바디'의 폐지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과거 방송분이 마지막 방송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영돈 PD의 논란은 지난 달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이영돈 PD는 지난달 15일과 22일 '그릭 요거트'를 소재로 시사고발프로그램을 방영했다. 하지만 프로그램 제작 과정에서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여기에 이영돈PD가 최근 제작진과 상의 없이 한 업체의 발효유 CF를 촬영한 것으로 드러나 더욱 논란이 됐다. 당시 JTBC는 이영균PD의 특정상품 CF 출연 논란이 일자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결방하며 대체 프로그램을 편성한 바 있다.

이영돈 PD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롯데푸드 측은 “이영돈 PD를 계속 모델로 내세울 지를 두고 논의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 이영돈PD는 “당분간 자숙하겠다. 광고료 전액을 사회에 기부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영돈 방송 폐지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영돈 방송 폐지, 결국 폐지까지", "이영돈 방송 폐지, 안타깝네요", "이영돈 방송 폐지, 둘다 폐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영돈 방송 폐지, 사진=JTBC '이영돈 PD가 간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