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양진성 노민우, 야구장서 '깜짝 키스'…이게 무슨 일?

작성 2015.04.06 00:00 조회 738
기사 인쇄하기
양진성 노민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양진성 노민우, 야구장서 '깜짝 키스'…이게 무슨 일?

양진성 노민우

양진성 노민우 야구장 키스가 화제다.

오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이재윤 극본/남기훈 연출)에서 유감남과 유별녀로 만나 달콤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인 노민우 양진성이 야구장 깜짝 키스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5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LG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스 경기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은 경기 중 카메라가 관람석을 비추자 키스신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야구 중계진은 "이런 모습이 유감스럽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질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두 사람의 야구장 키스에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측은 "두 사람은 스태프들과 함께 단란한 분위기 속에 야구장을 찾았다.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던 중 카메라가 갑작스럽게 비추자 노민우와 양진성은 즉석에서 극 중 자신들이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살려 깜짝 연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양진성 노민우 키스에 네티즌들은 "양진성 노민우 진짜 인 줄 알았네", "양진성 노민우 드라마였어?", "양진성 노민우 달달한 드라마 궁금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양진성 노민우, 사진=MBC드라마넷)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