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곽정은, '마녀사냥' 1년 8개월 만에 하차…"뜨겁게 응원하겠다"

작성 2015.04.07 23:59 조회 1,180
기사 인쇄하기
곽정은 마녀사냥 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곽정은, '마녀사냥' 1년 8개월 만에 하차…"뜨겁게 응원하겠다"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연애 칼럼리스트 곽정은과 방송인 홍석천이 JTBC '마녀사냥' 하차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곽정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1년 8개월 동안이었어요. 매주 월요일 오후에 내가 옳다고 믿는 것 들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 19금 토크라고 표현하곤 하지만 사실은 삶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 따뜻한 사람들과 좋은 결과물을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것. 돌아보면 참 즐거웠고 뿌듯했고. 사람으로서 제가 성장할 수 있었던 보석 같은 기회였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이 프로그램 덕분에 참 많이 웃었고 때론 많이 울기도 했어요. 돌아보면 그 모든 것들이 다 의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4월 10일을 마지막으로 '마녀사냥'을 떠납니다. 이제 또 다른 곳에서 생각을 전하는 사람으로 살겠죠.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요"라고 전했다.

또 곽정은은 "1년 8개월 동안 뜨겁게 사랑한 나의 프로그램, 이제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뜨겁게 응원하며 지켜볼게요. 제가 없는 '마녀사냥'도 여전히 재밌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홍석천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젯밤 마녀사냥 회식 내친구 신동엽 동엽신 그동안 고마웠다 멋진 천재 녀석 언제나 동엽이의 조언이 부족한 나를 지탱하게 해주는 힘이다 동엽아 고맙구 사랑한다 마녀사냥 식구들 모두 감사해요 사랑합니다"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한편 JTBC '마녀사냥'은 2부 코너였던 '그린라이트를 꺼줘'를 폐지하면서 곽정은, 홍석천, 한혜진이 떠나게 됐다.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너무 아쉬워",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다른 방송에서 만나요",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보고싶을거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사진=곽정은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