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승환vs케이티김, 'K팝스타4' 최종 우승자는 누구?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4.09 08:45 조회 1,895
기사 인쇄하기
K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의 TOP2 정승환과 케이티김 중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전이 펼쳐진다.

오는 12일 방송될 'K팝스타4' 21회분에서는 드디어 영광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전이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정승환-케이티김에게는 파이널 경연과는 별도로 강도 높은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받아든 미션은 바로, 지금까지 가장 화제를 모았던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것. 이로 인해 정승환은 케이티김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케이티김은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각각 부르게 된다. 성별은 물론 각자의 색깔이 워낙 다른 두 사람이 서로의 화제의 곡들을 어떻게 재해석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정승환은 '니가 있어야 할 곳'을 통해 댄스곡에 처음 도전하게 되는 상황. 감성 발라더에서 락커로 변신했던 정승환이 이번에는 케이티김의 섹시한 소울 그루브를 어떻게 자신의 색깔로 소화해 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반면 케이티김은 짙은 남자의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이끌어 내며 세 남자 심사위원들을 먹먹하게 했던 정승환표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어떤 감성으로 완성해낼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자신들의 강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는 자유곡 경연과 더불어 펼치는 '체인지 파이널 미션'은 우승자 결정에도 큰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특히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와 케이티김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은 아직까지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무한반복을 유발하며 무대영상 다시보기가 각각 415만, 396만뷰를 기록(네이버 TV캐스트 8일 오후 5시 기준)하는 'K팝스타4'의 베스트 명곡인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 또한 뜨거울 전망이다.

제작진은 “미션을 제시하기는 했지만 어떤 무대가 펼쳐질 지 상상조차 불가능하다”며 “긴장감 넘치는 TOP2의 경연과 더불어 역대 우승자들이 꾸미는 축제 같은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함께 즐겨 달라”고 밝혔다.

기획사를 선택하는 특권과 3억 원의 상금을 획득할 최종 우승자는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될 'K팝스타4' 21회 파이널전에서 결정된다.

[사진제공= 카마스튜디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