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빠' 조재현, 'K팝스타4' 정승환 우승 예언..이번에도 적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4.10 15:45 조회 5,158
기사 인쇄하기
조재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조스트라다무스' 배우 조재현이 'K팝스타4'의 우승자를 정승환으로 예언했다.

10일 SBS '아빠를 부탁해' 공식 SNS를 통해 4회 비하인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조재현은 제작진과 'K팝스타4'의 최종 우승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조재현은 “일단 결승에는 정승환과 케이티김”이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TOP2를 꼽았다. 실제로 'K팝스타4' TOP2에는 정승환과 케이티김이 올랐다. 해당 영상이 TOP2를 선정하기 전에 촬영한 것을 감안하면, 조재현의 예언은 정확히 적중했다.

이어 조재현은 우승자를 꼽아달란 요청에 “그건 임박했을 때 기운이 확실해진다”며 확신하지는 못 했지만, 그럼에도 “지금은 살짝 정승환 쪽”이라며 정승환의 우승을 점쳤다.

앞서 지난 4일 방송된 '아빠를 부탁해' 4회에서 조재현은 딸 조혜정과 'K팝스타4' 생방송 경연장을 찾았다. 이전 시즌들부터 'K팝스타'의 열혈 팬이라는 조재현은 즉석에서 생방송 경연 결과를 백발백중으로 맞춰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조혜정은 과거 아빠가 자신의 수업을 들었던 김수현의 성공 가능성을 예언했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예언을 잘해 '조스트라다무스'라고 불린다는 조재현이 'K팝스타4'의 우승자를 정승환으로 꼽았다. 그의 예언이 이번에도 적중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 결과는 오는 12일 방송될 'K팝스타4' 최종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표현이 서툰 50대 아빠와 20대 딸들의 따뜻한 추억 만들기로 공감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리얼부녀버라이어티 '아빠를 부탁해'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3회 미공개 영상] 조재현, K팝스타4 예언 적중 '대박사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