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얼른 결혼해서 예쁜 아기 낳고 싶어"

작성 2015.04.10 18:03 조회 1,689
기사 인쇄하기
채리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얼른 결혼해서 예쁜 아기 낳고 싶어"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소식이 화제다.

룰라 출신의 가수 채리나가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채리나는 9일 방송된 SBS라디오 러브FM '헬로우 미스터 록기'의 코너 '90년대 빅스타 강제소환쑈'에 출연했다. 1995년 룰라 멤버로 데뷔해 디바, 걸프렌즈 멤버로 활약한 채리나는 90년대 추억에 대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채리나는 “어떤 남자가 이상형이냐?”라는 DJ 홍록기의 질문에 “부모님께 잘하는 남자여야 한다. 물론 나도 상대 부모님께 잘하려고 노력한다”고 진지하게 대답했다.

채리나는 LG트윈스 선수 박용근과 열애를 인정하며 현재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채리나는 “얼른 결혼해서 예쁜 아기를 낳고 싶은 마음이 있다. 진지하게 결혼 계획을 갖고 있다”며 “연애할 때 주도권은 내가 잡고 있다. 다행히 아직까지 내 애교가 먹힌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90년대 디스코클럽 풍경을 재현하는 '헬로우 미스터 록기'는 '90년대 빅스타 강제소환쇼'를 통해 비비, 채리나, 영턱스클럽, 왁스, NRG 등 90년대 전성기를 보낸 스타들과 함께 하고 있다. '헬로우 미스터 록기'는 매주 월~금 오후 2시 20분에 103.5MHz 러브FM에서 방송된다.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에 네티즌들은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축하해요",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이제는 결혼 빨리 하셔야 할 듯",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진짜 예쁜 아기 낳으셨으면 좋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채리나 박용근 결혼임박,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