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장동민, 후보 하차 의사 전달…'무한도전' 식스맨 어떻게 되나?

작성 2015.04.14 23:59 조회 1,769
기사 인쇄하기
장동민 무한도전 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장동민, 후보 하차 의사 전달…'무한도전' 식스맨 어떻게 되나?

장동민 후보 하차

개그맨 장동민이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하차 의사를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장동민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장동민의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자리 사퇴에 대해 말씀드립니다"라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논란이 되고 있는 사안에 대한 사죄의 의미로 식스맨 후보의 자리를 내려놓기로 결정하고, 제작진들에게 관련 의사를 전달했습니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제 바람과 욕심이 무한도전과 무한도전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누를 끼치지 않도록 미약하나마 후보 사퇴를 통해 제 잘못에 대한 뉘우치는 마음을 전하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소속사 측은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 전하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해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에서 심한 욕설과 함께 여성 비하 발언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비난을 받았다.

장동민 후보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동민 후보 하차, 진짜 결정된건가", "장동민 후보 하차, 여성 비하 발언 때문?", "장동민 후보 하차, 여성 비하 발언 논란되더니 결국", "장동민 후보 하차, 무한도전 식스맨 어떻게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동민 후보 하차,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