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냄새를보는소녀 박유천, 바코드살인사건 결정적 단서 찾는다

작성 2015.04.16 14:38 조회 2,854
기사 인쇄하기
냄새를보는소녀 박유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이 바코드 살인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찾아 긴장감을 높인다.

16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 6회 방송분에서 무각(박유천 분)은 그동안 바코드사건을 수사해온 염미(윤진서 분), 강력반팀원들과 함께 바코드 사건에 대해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사건해결을 위한 결정적인 단서를 소개한다.

15일 5회분에서는 무각은 초림(신세경 분)의 도움을 받아 재희(남궁민 분)의 후배인 홍셰프의 의문사시켰을 뿐만 아니라 대마를 길렀던 사나이(오태경 분)를 검거하기에 이르렀다.

그동안 무각은 미용실 절도사건을 시작으로, 모델 주마리(박한별 분)의 의문사, 피트니스 트레이너 의문사까지 해결하고는 염미(윤진서 분)의 도움으로 특별수사반에 합류하게 되었다. 덕분에 그는 자신의 동생 은설(김소현 분)의 사건과 병원장 천백경(송종호 분)이 깊은 관련이 있다고 판단하며 진실을 파헤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됐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순경에서 강력계형사가 된 무각이 초림과 합작하며 여러 사건을 해결하면서 진정한 경찰이 되어가고 있었는데, 이제 명탐정처럼 바코드사건을 수사하면서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라며 “과연 그가 사건을 해결하는 와중에 비밀을 간직한 초림과 또 어떤 인연을 만들어갈 지, 그리고 과연 동생 은설의 억울함도 조금이나마 풀 수 있는지도 기대해 달라”고 부탁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