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빠를부탁해 조민기, ‘딸 윤경 여권 분실 사건’ 대폭발

작성 2015.04.16 14:56 조회 3,257
기사 인쇄하기
아빠를부탁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빠를 부탁해' 조민기가 딸 조윤경의 여권 분실 상황에 버럭했다.

최근 진행된 SBS '아빠를 부탁해' 녹화에서 조민기 조윤경 부녀는 침울한 분위기 속에 아침을 맞이했다. 조윤경이 학교 봄방학이 끝나 미국 시카고로 출국하는 날이기 때문.

이 날 조민기는 출국 준비를 하는 조윤경에게 “가지 마”라는 말을 건네며 감출 수 없는 아쉬움을 드러내 유학생을 둔 부모들의 큰 공감을 샀다.

반면에 조윤경은 출국 전날 남자친구와 장시간 통화를 하며 아빠보다는 남자친구와의 이별을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여 VCR을 지켜보던 아빠들의 모임 현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을 통해 윤경과 남자친구의 통화를 지켜본 조민기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딸의 애교에 깜짝 놀랐다.   

조윤경의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으로 향하던 차 안 부녀의 아쉬운 마음을 까맣게 잊게 만드는 사건이 발생했다. 조윤경이 가방을 뒤지며 “여권이 어디 갔지?”라며 아연실색된 모습을 보여준 것.

이러한 조윤경의 여권 분실은 조민기의 얼굴을 험악하게 만들었고, 동시에 부녀의 안타까운 이별 시간에 찬물을 끼얹은 꼴이 됐다. 조민기는 조윤경의 실수를 질타했고, 분위기는 급속도로 냉랭해졌다.

조윤경의 실수에 화가 난 조민기의 태도를 지켜보던 다른 아빠들은 “저러다 윤경이 미국에 가서 안 오겠다”라며 걱정 어린 농담을 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유학생 조윤경이가 미국 시카고로 출국하는 날 모습은 18일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