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냄새를보는소녀 신세경, 이정신 출연에 환호 “사인해주세요”

작성 2015.04.16 15:45 조회 2,144
기사 인쇄하기
냄새를보는소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씨엔블루 이정신이 신세경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정신은 최근 서울 홍대에 위치한 한 커피숍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오충환) 촬영에 카메오로 참여했다.

이날 촬영분은 초림(신세경 분)이 한 아이돌 스타를 발견하고는 사인을 받는 내용. 그 아이돌 스타가 이정신이었던 것.

촬영 당시 이정신은 잘 빗어 넘긴 머리와 파란 재킷과 바지를 입고 등장해 백수찬 감독, 박유천, 신세경과도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이정신은 백 감독과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신세경을 포함한 팬들에게 둘러싸여 사인회를 진행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신세경은 들뜬 데다 해맑은 표정으로 그에게 사인을 받는 연기를 펼쳤고, 이에 이정신은 사인하는 연기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실제 미소도 선보여 큰 환호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한 관계자는 “ '냄보소' 이번 회차에 카메오 출연하는 이정신는 백수찬감독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깜짝 등장하게 되었다”며 “비록 많은 분량은 아니었지만 기꺼이 시간을 내준 이정신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정신이 출연하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16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