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하늬, 김태희와 같은 학교 출신?…'서울대 퀸카 다 모였네'

작성 2015.04.17 13:56 조회 3,521
기사 인쇄하기
이하늬 김태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하늬, 김태희와 같은 학교 출신?…'서울대 퀸카 다 모였네'

이하늬 김태희

'썰전' 오정연이 배우 이하늬-김태희를 언급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한 오정연 전 아나운서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정연은 "서울대 재학 시절에 김태희, 이하늬와 같은 동아리였냐?"는 질문에 "여자 스키부였다"고 답했다.

이어 화면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키부 활동 시절 풋풋한 김태희와 오정연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사진을 본 MC김구라와 박지윤은 "동아리가 굉장히 유명했다고 하던데?"라며 "김태희, 이하늬, 오정연. 이 정도면 퀸카들의 동아리 아니냐?"고 질문했다.

이에 오정연은 "일일호프 같은 걸 하면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오고 매진되기도 하고 그랬었다"며 "숙소에서 스키장을 왔다 갔다 할 때 차가 없어서 항상 히치하이킹으로 트럭 뒤에 타고 다녔는데, 김태희 때문에 차가 항상 잘 잡혔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태희는 서울대 의류학과, 이하늬는 국악과, 오정연은 체육교육과 출신으로 알려져있다.

이하늬 김태희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하늬 김태희, 서울대 미인들이 많구나", "이하늬 김태희, 스키부에 서울대 퀸카 다 모였네", "이하늬 김태희, 같은 학교였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늬 김태희, 사진=JTBC '썰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