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양파 김경호 박정현, '가왕전 결승' 진출…'나가수 순위 어떻게?'

작성 2015.04.18 14:55 조회 7,445
기사 인쇄하기
나는 가수다3 양파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양파 김경호 박정현, '가왕전 결승' 진출…'나가수 순위 어떻게?'

나는 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 나가수 순위

나는 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가 '나가수' 가왕전 결승에 진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에서는 가왕전 6강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중평가단 추천곡'을 주제로 가수들의 경연이 진행됐다.

이날 스윗소로우와 양파는 각각 '창밖의 여자'와 '아름다운 강산'을 열창했다.

또 소찬휘와 김경호는 '멍'과 '열애', 하동균과 박정현은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와 '천일동안'을 선곡해 수준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청중평가단의 투표 결과 첫 번째 결승 진출자는 양파로 결정됐다.

양파는 국악의 옷을 입힌 '아름다운 강산'으로 시원한 고음을 과시하며 청중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두 번째 진출자로 김경호가 선정됐다. 이에 김경호는 "웃으며 저에게 축하를 보내준 소찬휘 씨에게 감사드린다. 또 한 번 저에게 주어진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하고 후회없는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하동균과 박정현이 열띤 경쟁을 펼쳤고 박정현의 애절한 목소리에 청중평가단은 눈물까지 보였고 결국 박정현이 마지막으로 가왕전 결승에 진출했다.


(나는 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 나가수 순위, 사진=MBC '나는 가수다3'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