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지난해 말 만나 호감 가지고 알아가는 중" 공식 연인 선언

작성 2015.04.21 12:37 조회 7,516
기사 인쇄하기
소녀시대 유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지난해 말 만나 호감 가지고 알아가는 중" 공식 연인 선언

오승환 유리와 열애

오승환이 유리와 열애에 대해 인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 유리와 프로야구 선수 오승환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20일 오전 유리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말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오승환 측은 "오승환 선수는 지난 시즌을 마치고 귀국해 개인 휴식기간인 2014년 11월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유리를 만났다"며 "2014년 일본 프로야구 시즌 종료 후 괌에서 개인 훈련을 하고 바로 현 소속 구단인 한신 타이거즈 스프링캠프에 참가했으며, 유리 역시 바쁜 개인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 자주 직접 만나지는 못 하고 있으나 서로 간에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유리와 오승환이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집중적으로 만남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인들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인천 소재 음식점, 서울 놀이공원, 강남 영화관 및 음식점에서 만나며 여느 연인들처럼 평범한 데이트를 가졌다는 것이다.

유리는 1989년생, 오승환은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은 7살 차이가 난다. 소녀시대는 새 앨범 발표를 준비 중이고 오승환 선수는 현재 일본 한신 타이거즈 소속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오승환 유리와 열애 이렇게 되면 소녀시대는 벌써 5명째 연애중이네", "오승환 유리와 열애 부러워", "오승환 유리와 열애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두 사람이네", "오승환 유리와 열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승환 유리와 열애,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