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라이프 문화사회

마블 퓨처파이트, 오는 30일 전세계 출시…모바일로 마블 히어로 만난다

작성 2015.04.21 18:43 조회 1,155
기사 인쇄하기
마블 퓨처파이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마블 퓨처파이트, 오는 30일 전세계 출시…모바일로 마블 히어로 만난다

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퓨처파이트 출시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넷마블 게임즈가 마블 퓨처파이트를 출시한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블록버스터 역할수행게임(RPG)으로서 마블의 모든 캬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21일 넷마블은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 어벤져스 멤버들을 비롯해 스파이더맨,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 등 마블사의 총 36종의 캐릭터를 활용한 마블 퓨처파이트를 국내에 첫 공개하고 글로벌 서비스 일정을 발표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몬스터길들이기'로 유명한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했고 마블의 베스트셀러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블 퓨처파이트 출시에 개발사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는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로켓라쿤, 캡틴 마블 등 다양한 마블 영웅들로 구성한 마블 히어로 팀이 만들어내는 차원이 다른 전투 액션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고 소개했다.

또한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글로벌 흥행 IP(지적재산권)를 지닌 마블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마블 퓨처파이트로 글로벌 시장 공략의 첫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쏘아 올리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오는 30일부터 전 세계 각국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마블 퓨처파이트, 사진=넷마블 게임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