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SM, "타오 아버지와 대화 통해 발전적 방향 모색할 것"

작성 2015.04.23 12:31 조회 19,238
기사 인쇄하기
조미 TAO타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SM, "타오 아버지와 대화 통해 발전적 방향 모색할 것"

타오 아버지 SM

타오 아버지와 SM이 갈등을 빚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엑소 멤버 타오 아버지가 남긴 글이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엑소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SM은 23일 “당사는 최근 타오 및 타오 아버지와 중국에서의 다양한 활동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를 해온 과정에서 이러한 글이 게시된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타오 아버지와의 대화 등을 통해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22일 타오의 아버지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렸다. 한국에서 스타로 사는 것과 아들의 건강과 평화 중에서 내가 선택을 해야 한다면 망설임 없이 아들의 건강을 선택하겠다”라고 밝히는 글을 남겨 파장이 일었다.

사실 타오는 지난 16일에도 탈퇴설에 휩싸인바 있다. 당시 중국의 한 매체는 타오가 엑소에서 탈퇴한다고 보도했고 이에 대해 SM은 즉시 “타오의 탈퇴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타오 아버지 SM 갈등에 네티즌들은 "타오 아버지 SM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가", "타오 아버지 SM 갈등 해결이 가능한 부분인가?", "타오 아버지 SM 양측이 원만하게 해결되면 좋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타오 아버지 SM,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