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무한도전' 10주년, 식스맨 광희 불참…'이유가 대체 뭐야?'

작성 2015.04.23 23:48 조회 5,025
기사 인쇄하기
무한도전 10주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무한도전' 10주년, 식스맨 광희 불참…'이유가 대체 뭐야?'

무한도전 10주년, 광희 불참

MBC '무한도전'이 오늘 열 번째 생일을 맞은 가운데 이날 촬영에 식스맨 광희가 불참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무한도전'의 생일케이크 등장과 함께 흥겨운 파티 분위기가 그려졌다. 이어 '무한도전'의 10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앙케이트 결과를 공개한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다.

'키스를 부르는 가장 섹시한 입술 1위는?', '외국인이 봤을 때 가장 미남일 것 같은 멤버는?' 등 외모 쟁탈전을 방불케 하는 앙케이트를 비롯해 총 다섯 개의 문항이 순위결과를 궁금하게 할 예정.

다섯 개의 문항은 멤버들이 직접 정한 것으로, 본인이 예측한 것과 다른 순위를 얻게 될 경우 깜짝 미션을 부여받게 된다. 이에 멤버들은 문항의 순위가 공개될 때마다 희비가 엇갈리는 등 생생한 반응을 보이며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순위를 맞추지 못한 자에게 미션이 부여되는 만큼 끝까지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것은 물론, 멤버들 사이 묘한 경쟁 기류가 흘렀다고.

한편 오늘 진행된 '무한도전' 10주년 생일파티에는 식스맨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광희는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한도전 10주년 촬영 광희 불참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10주년 촬영 광희 불참, 10주년 기념이니까 새롭게 합류한 광희는 함께하지 않은 거 아닐까", "무한도전 10주년 촬영 광희 불참 바로 합류하는 줄 알았더니 왜", "무한도전 10주년 촬영 광희 불참, 언제부터 방송에 나올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한도전 10주년 광희 불참,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