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손수현 이해준 열애…배우와 감독의 사랑 '영화같아'

작성 2015.04.23 23:57 조회 3,874
기사 인쇄하기
손수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손수현 이해준 열애…배우와 감독의 사랑 '영화같아'

손수현 이해준

손수현 이해준 열애 소식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수현(27)과 이해준(42)감독이 사랑에 빠졌다.

23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오디션을 통해 서로를 알게 된 뒤 작품에 대한 조언을 해주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개월째 교제 중이다.

이에 대해 손수현의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상대방이 연예인이 아닌 감독이기에 조심스럽다. 지켜봐달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이해준 감독 역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손수현은 2013년 대성의 일본 앨범 수록곡 '우타우타이노발라드'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해 아오이 유우 닮은꼴로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신촌존비만화', '오피스'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TV드라마 '블러드'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해준 감독은 젊은 작가주의 연출가로 2006년 '천하장사 마돈나'로 데뷔했다. 대표작으로는 '김씨 표류기(2009)', '나의 독재자'(2014)가 있다.

손수현 이해준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수현 이해준 열애라니 영화같네요", "손수현 이해준 배우와 감독의 사랑, 진짜 로맨틱해", "손수현 이해준 나이도 초월한 사랑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수현 이해준, 사진 = SBS연예뉴스 DB/김현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