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 유재석 “학창시절 4-50점 받기도 해” 성적 공개

작성 2015.04.24 09:40 조회 3,500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유재석이 학창시절 성적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촬영에서 유재석이 일반인 출연자들의 이야기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녹화에서는 이승기를 빼닮은 미남 아들의 연애를 극구 반대하는 광주의 한 엄마와 아들, '사'자 직업을 강요하는 안양의 치킨집 아빠와 딸이 동상이몽 가족으로 참여했다.

먼저 188cm의 장신에 이승기를 닮은 훤칠한 외모의 첫 번째 출연자가 무대에 오르자, 모든 이들의 시선이 일동 집중됐다. AOA 지민을 비롯한 출연자들이 “잘생겼다”를 연발하자, 유재석은 “주눅 들 정도로 잘생겼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첫째 딸에게 큰 기대를 안고 공부를 강요하는 아빠와 딸의 사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유재석은 성실하게 공부에 임하는 딸에게 감탄하며 “나는 학창시절에 4-50점을 받기도 했다”고 과거 자신의 성적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유재석, 김구라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프로그램. 질풍노도 사춘기를 보내고 있는 초, 중, 고 일반인 10대 자녀와 부모가 함께 출연, 다양한 고민들을 일상 관찰 및 토크 형식으로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며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